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mail Marketing And You - 당신의 책임에 맞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팁

카테고리 없음

by 대파건넛집토토로 2020. 6. 14. 00:03

본문


Email Marketing And You - 당신의 책임에 맞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팁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기 전에,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한다.


스팸 폴더를 피하고 고객이 실제로 보내는 내용을 읽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충실한 조언은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빨리 사세요! 이것은 그다지 효과적인 접근법이 아니다.


이 접근법은 중복될 뿐만 아니라, "가벼운" 본성은 과거와 잠재 고객 모두를 몰아낼 것이다.


소비자들은 당신의 목표가 제품 판매라는 것을 이해하므로 관계 구축에 힘쓰면 판매가 뒤따를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것에 대해 감사할 것이고, 그들이 구매를 할 가능성이 크다.




당신이 이메일로 보내는 모든 것을 교정해라.


모든 이메일과 뉴스레터는 완벽해야 한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모든 내용을 읽을 수 있도록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확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보내는 전자 메일의 맨 위에 항상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를 배치하십시오.


최상의 피드백을 얻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시도하십시오.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고 있을 때는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고객이 정보를 검색할 때 어디를 찾아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읽고 싶어 한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주된 이유는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강요하기 위해서입니다.


따라서, 모든 메시지들은 판매의 가능성을 높여야 한다.


이것은 이메일 캠페인에서 오래된 제품의 이점을 향상시키거나 새로운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임으로써 여러 번 행해진다.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이메일 마케팅 고객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고객이 귀하로부터 정확히 무엇을 받고 얼마나 자주 받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하십시오.


또한 많은 정보를 공개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전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줄 때 그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이다.




당신의 회사의 브랜딩은 당신이 이메일을 통해 하는 마케팅으로 확장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마케팅 자료에 맞게 잘 설계된 템플릿을 개발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


회사 로고와 컬러 무료 배경 및 브랜드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전문 글꼴을 반드시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즉시 당신의 독자들에게 그 이메일이 당신의 회사에서 왔다는 것을 알려줄 것이다.




항상 전자 메일에 구독 취소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도록 강요당하지 말아야 한다.




스팸을 차단하여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스스로에게 가르쳐라.


무료 계정을 얻고 이메일 주소를 올리면 스팸메일이 발송될 것이다.


이러한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이메일 마케팅을 잘못 사용하고 있는지 스스로 학습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처럼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은 그들의 효과를 높일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의 캠페인을 크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지만, 당신은 결과를 보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해야 한다! 이러한 팁을 현재 실행 중인 프로젝트에 활용하거나, 새로운 캠페인을 제안하는 데 활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노력했던 성공을 빨리 이룰 수 있을 것이다.